집꾸미기

식기건조대 추천, 주방의 품위가 살아나는 엠지엠씨 설거지건조대

블루애플 2019. 9. 11. 00:03

안녕하세요? 블루애플이에요.

원래 제가 집꾸미는걸 잘 하지는 못하지만

소소하게 바꾸는걸 좋아하거든요.

그런 저희집에서도 제가 가장 애정하는 공간이

바로 주방이에요 ㅋㅋ

주방을 좋아하지만 항상 가득 들어찬 살림살이는

항상 눈에 가시죠..ㅜㅜ

이사온지 얼마 안된 집이긴 하지만

이사올때부터 주방에서 제일 맘에 안들었던 부분이

식기건조대였어요.

먼저 저희집 주방은 처음 공개인데..ㅋㅋ

좀 너저분한 모습 양해해주세요 >.<

 

저희집 주방은 화이트와 그레이톤의

잡다한게 많아서 그렇지 살림살이가 없으면

그런대로 깔끔한? 모습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와중에 제 눈에 거슬리는게 있었으니

바로 식기건조대에요.

인테리어 좀 하시는 분들은

주방용품도 다 톤 맞춰서 구비하시던데

저도 차근차근 바꿔볼까 싶어요.

 

 

사실 식기건조대는 저희가 이사올 때

그냥 옵션으로 있던 거라

2년째 사용하고 있었는데

사용하다보니 단점이 너무 많더라구요.

물받침대가 없어서 설거지 후에

바닥에 물때가 잘 끼기도 하고,

설거지 하고나서 식기를 조금만 넣어둬도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주방에 변화를 줘보고자

식기건조대부터 바꿔봤어요.

요즘엔 수납장 하나 빼고 식기세척기로 넣기도 하던데

저희집 주방엔 옵션으로 김치냉장고가 있어서

세척기를 넣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넣을 자리가 도저히 안나와서

예쁜 식기건조대로 바꾸기로!!

 

엠지엠씨 플루딕 물빠짐 식기건조대

그레이+로즈골드

17inch / 2~3인용

400X267X168mm

사이즈는 17인치인데 대가족이신분들은

21인치도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었더라구요.

저희집 주방엔 17인치 놓으니 딱 맞는 크기였어요.

다리는 조립형으로 누구나 쉽게 끼울 수 있답니다.

그레이/ 네이비/ 화이트 컬러로

로즈골드 다리가 포인트!

요즘엔 골드나 실버보다 로즈골드가

대세인거 같아요.

 

 

물받침대가 있어서

건조대 안으로 물이 고이지 않고

받침대로 빠지니 건조대에 물이끼도 덜 끼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더라구요.

받침대도 한곳으로만 고정되는게 아니라

360도로 회전할 수 있는 회전 받침대라서

어느 주방에 두더라도 유용한 받침대랍니다.

로즈골드 다리는 ABS 소재라서

물기에 닿더라도 썩거나 변형되지 않는다고 해요.

디자인이 흔히 보던 식기건조대하고는

다르구나 싶었거든요.

홈페이지에서 보니 굿디자인어워드

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어쨌든 엠지엠씨 식기건조대는

별도의 주방인테리어를 하지 않아도

주방에 놓여있는 것만으로도

주방의 품위가 살아나는 느낌이 들어요

무엇보다 식기건조대를 바꾼 후에

제 마음가짐이 좀 달라졌어요 ㅋㅋ

설거지가 즐겁다고 해야하나~

건조대 위에 차곡차곡 설거지를 넣고,

마른행주로 물기를 닦아서 정리하게 되더라구요.

사실 그 전까진 설거지도 귀찮고,

마무리로 물기도 안닦았는데

식기건조대 하나 바꿨다고 마음이 달라지나요...ㅋㅋ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울 신랑이

그런 절 보더니 주방 소품 자주 바꾸라며..)

역시 주방일도 팔할은 아이템이구나 싶었네요

 

 

 

아직 많은 물건을 적재해보진 않았는데

최대 하중 15kg까지 견디도록 디자인 되었다고 하니

우리 황금이가 위에 올라가도 끄떡 없겠어요 ㅋㅋ

 

 

사실 주부라면 누구나 아름다운 주방을

꿈꾸고 원하잖아요.

인테리어는 정말 꾸미기 나름이라는게

식기건조대 하나만 바꿨을뿐인데

주방이 훨씬 고급스러워진 느낌이라서

전 너무 만족스러워요!

식기건조대 하나 바꿨을뿐인데

주방을 자꾸 정리하게 되는 심리>.<

그동안 주방에 이것저것 생활용품들

사용하지 않는데도 버리지 못한 물건들 때문에

계속 쌓아두고만 살았는데

이제 비우고 살아야겠어요.

식기건조대 위에도 산같이 쌓아두기보단

설거지후엔 마른행주로 깨끗하게 닦아서

정리하니 주방이 훨씬 깔끔해지더라구요.

건조대와 함께 사은품으로 보내주신 수저통

요것도 디자인 너무 예쁘죠!

이미 수저통이 있어서 사용할까 싶었는데

자주 사용하는 것들만 넣고 쓰니까

은근 또 유용하네요.

 

디자인에 반하고, 실용성에 반한

엠지엠씨 식기건조대!

오랫동안 봐도 안질릴거 같고,

우리집 주방의 품격을 업그레이드 해준

식기건조대에요 :)

신혼집에도, 새집으로 이사가실때도

주방인테리어에 변화를 줘 보세요.

주방의 작은 변화에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구매처는 여기▼▽▽

https://coupa.ng/biOshM

 

엠지엠씨 플루딕 식기건조대 1단 + 플루딕 수저통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