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맥도날드 해피밀 3월 4월 장난감 해즈브로 게임

블루애플 2021. 3. 23. 13:34

요즘 해피밀에 푹 빠진 우리 남표니~

인기 많은 장난감은 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없어서 못 샀기에

신상이 업데이트되면 가장 먼저 달려가는 사람이

바로 저희 남편이에요.

의외로 저희 남편처럼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 시리즈 매달 언제 나오나

3월 해피밀 장난감 목 빠지게 기다리셨던 분들께

드디어 소개해봅니다~

 

3월 해피밀인데 3월 중순이 되어서야 나오는거 보면

아마 요것도 4월 중순까지는 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번 장난감은 해즈브로 게임이라는

보드게임인데

3/31일 까지는 1번부터 4번까지

4가지 종류만 고를 수 있고

4/1부터 5번~8번까지 추가가 된다고 하니

2차로 한번 더 겟 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주말 아침 일찍 맥모닝을 사들고 오신 남표니~

한달에 한번은 해피밀 장난감 바뀌니

꼭 만나봐야 한다면서

의무적으로 맥도날드에 들리십니다 ㅎㅎ

이번에는 소시지 에그 맥머핀과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를 사오셨어요.

집 근처에 맥도날드가 있어서

금방 갔다 오려니 했더니

한참이 지나도 안오길래

왜 안오나 전화했더니

글쎄 이 남자~

제가 얼마전부터 먹어보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곰표 맥주 사려고 동네 CU편의점 까지

다 돌아다닌거 있죠..ㅎㅎ

그러나 오늘도 득템할 수 없었기에

아쉬운대로 곰표맥주 대신 말표맥주..

이게 뭐냐고 곰표 짝퉁이냐고 했더니

때마침 집에 있던 말표 구두약을 꺼내들고 오심..

전혀 다른거 였다니...

푸하하.

(근데 나 흑맥주 안좋아해..)

다음번엔 꼭 곰표맥주 사오시게..

이야기가 갑자기 맥주로?!ㅋㅋ

레드썬. 다시 맥도날드로..

아빠 언제 오나 기다리다가 배고팠던 황금이는

아빠가 이번에도 선물 사왔다며

신이가 나셨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해쉬브라운 먼저 손에 들고 먹어가면서

선물 뜯으라고...ㅎㅎㅎ

비싼 장난감 다 필요없어요.

그냥 신상이면 됨 ^^

 

 

짭조름 한 것이 딱 애들 입맛 사로잡을 맛.

버거는 안 먹는데

요건 아주 귀신같이 하나 다 들고

오물오물 야무지게 잡숴요.

남편이 행복한 고민을 하다가 고른

해즈브로 보드게임은

2번 헝그리헝그리 히포

4번 배틀쉽

손바닥만한 크기인데 꽤 귀엽죠?!

지난달 스폰지밥이랑 느낌이 좀 비슷한 것도 같은데

요건 아이랑 같이 게임을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2번 헝그리 헝그리 히포는

4살 황금이도 엄청 좋아했어요.

계속 들고 와서 이거 게임하자고...ㅎㅎ

4번 배틀쉽은 O, X 는 그릴 줄 알아야

할 수 있어서 유아용은 아닌듯하다는

개인적인 생각..

다리는 안 움직이는데 팔은 360도 돌아가더라구요.

이기는 포즈 귀엽 ><

 

 

혼자 하는게 아니라 둘이 하는 게임이라

아이가 승부욕을 느끼면서

보드게임을 즐길 줄도 알고~

벌써부터 게임 맛 들이기 시작?!

 

 

 

해쉬브라운 냠냠하면서

아빠랑 배틀 삼매경

노란색 구슬을 딴 플레이어가 이기거나

구슬을 더 많이 먹은 플레이어가 이기는

두가지 방식이 있어요.

하마가 입을 벌리면서 구슬을 먹는게

딱 아이 취향~

이건 제대로 고른듯 ^^

 

 

 

이번에 못 사온 1번 3번도 궁금해질 지경이에요.

3번 오퍼레이션은 자석으로 뼈맞추기?

하는 게임 같은데

그것도 재미있어 할 거 같은데

남편 말로는 후기가 별로였다며

4번 배틀쉽을 골라 왔어요.

배틀쉽에 색연필이랑 종이가 들어있는데

저는 처음 보고 이건 뭐여~ 빙고 게임인줄?!

설명서를 읽어봐도 잘 이해가 안되고~

결국은 우리 황금이 낙서장이 된

배틀쉽 장난감~

 

 

다른 게임은 또 어떤 재미가 있을지

좀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해피밀 3월, 4월 장난감은

보드게임인데 생각보다 아이가 좋아해줘서

다른 것들도 겟 하러 가야 할지

고민하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