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오늘의집 첫구매 쿠폰코드 / 구매리스트

블루애플 2021. 8. 30. 06:48

오늘의집 쿠폰코드

CGMGYXPR

 

집꾸미기의 기본은 비우는거라고 하는데

비운 공간에 내가 좋아하는 소품을 두면서

우리집이 카페같은 공간으로

나름 포토존도 생겼다.

4살 아이와 함께 생활하는 20평대 소형아파트지만

비울건 비우고 정리할건 정리하면서

채움이 필요한 곳은 채우며

나름 내가 만족스러운 공간으로

바꿔가는 중이다.

나의 채움은 대부분 인테리어소품부터

가구, 가전, 조명, 주방용품까지

오늘의집에서 시작되었다.

오늘의집을 알기 전 우리집과

지금의 우리집에 많은 변화가 있었으니.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다른사람들의 꾸민 공간을 보며

팁을 많이 얻을 수 있었다.

아직 가입 전이시라면,

일단 오늘의집 어플부터 깔아보세요.

세상에 이렇게 이쁜집이 많다는 사실에

한번 놀랐고?

이런 집은 드라마속에나 나오는 줄 알았는데

자취방, 신혼집,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집도

감각적으로 인테리어 한 집들을 보면서

두번 놀람.

신축아파트 구축아파트를 떠나서

어떻게 인테리어를 하는냐에 따라

신축도 구축처럼 보일 수 있고,

구축도 신축처럼 보일 수 있다.

7.26~8.16일까지

썸머시즌 최대 87% 할인도 진행중.

예쁜집 인테리어 구경하면서

하나 둘 마음에 드는 소품을 담다 보니

내 장바구니에 늘 뭔가가 가득가득😆

얼마전 내가 제일 공들인

우리집 포토존 분위기 좀 바꿔볼까싶어

여름 보너스 받은 기분을

온라인 쇼핑으로 내봤다.

나의 구매리스트.

나는 주로 소품 위주의 쇼핑을 하는 편인데

가구나 가전까지 필요한 것들을

인테리어와 어울리게 배치하는 걸 보고

참고할 수 있어서

이사가거나 신혼집 준비하시는분들은

팁을 많이 얻을 수 있을 듯.

인테리어 소품을 보다 보면

예쁜게 너무 많은데

실구매자들의 리뷰를 많이 참고하는 편이다.

사진에서 잘 보이지 않았던 단점은

실구매자들의 후기를 통해서

비교해보고 우리집에 어울릴지 확인한다.

그래서 나도 구매 후

포토리뷰를 꼭 쓰는데

쓰는 이유는 내가 도움을 받은 것처럼

다른 분들꺼 도움이 되길 바람도 있지만

포토리뷰 시 적립금도 500원씩 쌓임^^

최근본 상품을 보면

지난번에 내가 구경하면서

산 것도 있고 눈팅만 한 것도 있음.

이번에 온 것들로

소소하게 꾸며본 우리집을

잠시 소개하자면,

레터링 스티커는 대문에 붙이고

중문에 붙인건 사은품인데

사은품도 예쁘네~

(사진 찍은거보니 문이 얼룩덜룩해서

바로 창문클리너로 닦아줌...)

그리고 내가 아끼는 포토존은

지금은 랜턴자리이나

화병이나 캔들 등

분위기 바꿔보고 싶을때는

또 바꿔가며 기분전환중이다.

액자 안에 넣은

포스터만 여러개 구매해서

요것만 바꿔도 분위기가 달라진다.

A4사이즈인데 수납장 위에

딱 어울리는 크기.

가짜책이지만 사진 찍을때 아주 요긴한 소품~

세권정도 더 샀는데

이건 여러권 두고 여기저기 던져놔도 멋스럽다.

책 위에 캔들을 올려도 예쁘고

그냥 세워만 두어도

허전한 공간을 채워줌.

인테리어는 안목도 필요하지만

과감함도 필요한 거 같다.


생필품이지만 편리함을 이유로

늘 수납장 위를 차지하고 있던

눈에 보기엔 지저분했던 것들을

수납장 안으로 넣고

보이는 것들은 정리하고 넣으니

공간이 훨씬 멋스러워진다는 것.

그래서 자주 잘 정돈된 집을 보면서

안목을 키우는 것도 필요한 거 같다.

혹시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필요한 걸 살 때

커피 한 잔 값이라도 아끼는 방법

신규회원 초대코드 입력 시 5천원 쿠폰

친구초대로 5천원 쿠폰이 지급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니

한번에 필요한 걸 다 사지말고

첫 구매시 신규회원 쿠폰팩으로 구입하고

두번째는 친구 초대 쿠폰을 써서

두번에 나눠서 사용하는것도

알뜰 쇼핑 노하우♡

첫구매 쿠폰은 가입 후 3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기간 만료...ㄷㄷ

친구초대로 받은 쿠폰은

발급일 포함 15일임.

친구초대 쿠폰 받는 방법은

두가지 중 원하는 방법으로 가능해요.

링크타고 구매 or 초대코드 입력

 

 

No.1 인테리어 필수 앱

지금 오늘의집 가입하고, 총 105,000원 쿠폰 받자!

o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