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내생일, 남편의 로맨틱 선물, 소박한 인테리어

블루애플 2021. 1. 29. 23:07

나이 먹고 생일에 대한 기대감이 크게 없어졌다.
어렸을땐 며칠전부터 설레고 기대되던 날이었는데
12시 땡하고 누가 먼저 축하 메세지를 남겨주나 기다리고 있었던 시절도 있었는데..ㅋㅋ
이젠 영락없는 30대후반의 아줌마?

그래도 생일이라고 드라이플라워 사들고 온 남표니.
베라 케익과 신기한 초까지 많이도 준비하셨다.
역시 이벤트쟁이.ㅋㅋ


얼마전에 #오늘의집 에서 구매한 모네의 포스터가 왔다.
모네 그림옆에 남표니가 사준 꽃다발로
내가 좋아하는 공간 만들기.




#마크라메


이거 요즘 갬성있는 집 인테리어에서 자주 나오길래
나도 구매해봄.
엄마는 이런 실쪼가리를 왜사냐하셨지만
내마음에 들면 그만이다.
잎사귀 끼우니 더 이쁘네 ㅋㅋ



시계 밑에 달아보려고 산 #목화솜유칼립투스 #북유럽가랜드

이건 생각보다 별로...
시계밑에 두니 조잡스러운 느낌이나서 다른곳으로 이동해봤는데 아직 제자리를 못찾는중이다.



같이 일하는 동료 아버님이 별세하셔서
장례식장에 다녀왔다.

오는길에 본 서울 야경은
미세먼지가 없어서 너무 아름다웠고.
한강뷰 집에 살고픈 내 욕망을 더욱 불태우게 만듦.ㅋㅋ

강보이는곳에 살면 우울증 온다던데
우울증 와도 좋으니 좀 살아봤음 좋겠다던 선배의 말에
웃으며 넘겼지만 나도 한번 살아보고프네.

매일 아침 한강뷰 보면서 마시는 커피는 무슨 맛이려나

☕ 🥯




#내생일 #드라이플라워 #2021년 #한강뷰 #오늘의집 #인테리어소품 #예쁜집에살고파 #아둥바둥